본문 바로가기
밥집

울산 남구 삼산동 더만족 - 족발, 보쌈

by Cum 2022. 12. 18.
728x90
반응형

더만족 삼산점

 

주소 : 울산 남구 돋질로 251번 길 30 더 만족 울산 삼산점 삼신초 정문 앞

영업시간 : 15:50 ~ 24:00(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 주차 공간 없음 저녁에는 삼신초 안에 주차 가능

 

메뉴

 

- 족발 -

  • 한수 족발
  • 광수 냉채
  • 순살 불족발
  • 골뱅이 족발
  • 불끈 미니족발

- 보쌈 -

  • 한수 보쌈
  • 화끈 불보쌈
  • 골뱅이 보쌈
  • 반반 보쌈

- 반반 -

  • 순살 반반
  • 불끈 반반
  • 한수 세트
  • 한수 불 세트

- 사이드 -

  • 새콤 쟁반국수 
  • 청순 골뱅이 
  • 국물떡볶이 
  • 뜨끈 계란찜 
  • 얼큰 어묵탕
  • 매콤 라면
  • 셀프 주먹밥
  • 추억의 도시락

22년 12월 17일 방문

 

감기에 걸려 몸이 안 좋아 몸보신을 위해 방문한 족발 보쌈집!

반반인 한수 세트와 맛보기 새콤 쟁반국수를 주문하였다.

 

 

기본 쌈장, 마늘, 새우젓, 양파, 고추 등이 나온다

 

 

콩나물국은 맵싹 한 콩나물국이다.

 

 

무생채는 자극적이지 않고 아삭아삭하다.

 

 

맛보기 쟁반국수 1인분 정도로 나오는데 양념이 많은 걸 보고 짜지 않은 양념이구나 

생각했는데.. 아니었다 간이 너무 세서 상추쌈에 고기에 밥까지 넣어서 먹었다.

그래도 면은 쫄깃하고 야채는 싱싱해서 맛은 있었다.

 

 

반반인 족발과 보쌈 상추와 함께 나온다.

족발은 쫀득쫀득하니 맛이 좋았다. 족발 맛집인 듯하다.

보쌈은 살짝 마른듯한 느낌과 향이 약간 쌔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다.

보쌈은 역시 보쌈집에서 먹어야 하나 보다.

불족발 시키면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든다.

 

추억의 도시락

이건 또 싱겁다...

뚜껑을 줘야 쓰까쓰까 먹는데 안 줘서 비벼 먹기 힘들었다.

대신 쟁반국수랑 먹으니 간이 딱 돼서 나쁘진 않았다ㅎㅎㅎ

같이 시키도록 하자

 

족발 보쌈집인데 보쌈보단 족발이 더 맛있는 집이다.

사이드가 굉장해서 술 한잔하러 가기에도 좋은 곳인 거 같다.

다만 매장 안 좌석이 작아서 단체로 오면 엄청 시끄럽다.

다음에 불족발을 한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