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

울산 동구 바다밥상 돌솥밥집

by Cum 2022. 11. 20.
728x90
반응형

바다밥상

 

주소 : 울산 동구 등대로 3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주차 : 가게앞 주차 가능

 

메뉴

 

22년 11월 20일 방문

오랜만에 돌솥밥을 먹기 위해 방문한 집

영양돌솥밥을 주문!

 

돌솥밥을 주문하면 양구무우청 고등어조림과 각종 밑반찬이 나온다.

겉절이, 양배추 샐러드, 오이무침, 호박볶음, 두부조림, 멸치볶음 등등이 나온다.

양구무우청 시래기는 보들보들하니 간도 적절하여 맛이 있었다.

양구에 곰취나물도 참 맛있었는데 시래기도 좋은가 보다.

 

 

드디어 나온 영양돌솥밥 솥은 돌솥이 아니고 쇠솥이었다.

밥은 아주 잘 눌러붙어 있어서 나름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밥을 먹었을때에는 뜸이 약간 덜 들인거 같았다.

밥알이 꼬뜰꼬들한 식감이었다.

그리고 밥맛이 새로한 밥맛이 확 나는 느낌이 아니여서 아쉬웠다.

 

돌솥밥에 밥을 덜어내고 물을 붓고 뚜껑을 닫으니 보글보글 소리도 나고 넘치려고 하여 뚜껑을 살짝 열어두었다.

식사를 다한후 돌솥에 고소한 누룽지와 구수한 숭늉을 기대하며 먹었는데

역시 쌀이 별로 였는지 누르긴 잘 눌러 졌는데 고소한 맛과 구수한 맛은 없었다.

 

오늘도 실패..

10년 전만해도 잘 눌은 돌솥밥 파는집이 많았는데

요즘엔 거의 다 없어져서 아쉽다.

 

혹시 맛있는 돌솥밥집 아시면 댓글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