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

울산 삼산 송주불냉면

by Cum 2022. 10. 2.
728x90
반응형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84번길 11-3 지상 2층

영업시간 : 09:30 ~ 24:00(매일)

주차 : 가게 앞 삼산 공영주차장(유료)

 

22년 10월 1일 방문

 

메뉴 

불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직화 간장 불고기, 고추장 불고기

갈비만두, 고추잡채만두, 고기만두, 육즙 가득 송주찜만두튀김, 새우튀김

양념 추가

1단계, 2단계, 3단계 추가 가능

매장 안에서 본 삼산 공영주차장

주차는 삼산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바로 앞에 있다.

 

배민 배달로 자주 시켜 먹다가 오늘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먹었다.

왠래는 콩국수나 칼국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삼산 두울원도 그렇고 달동 쪽 콩국수 집도 그렇고

토요일인데도 문을 닫은 가게들이 많았다. 

10월 1일에 가게를 열면 안 되는 건지 연휴 때문에 그러는 건지는 모르겠다.

누가 혹시 알고 있으면 댓글좀 부탁드립니다. 왜 문을 닫았는지..

 

안으로 들어가니 느낌은 배달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 같은 느낌이었다.

좌석은 다 있지만 뭔가 정리가 안되어 있는 느낌이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 안은 약간 더웠고 손님도 우리뿐이었다.

이전에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취식이 안되었을 때부터 그냥 그렇게 장사하신듯하다.

 

세트 메뉴인 간장 불고기, 물냉면, 불냉면 2단계를 주문하였다.

사진은 못 찍었지만 육즙 가득 튀김만두 2개도 주신다.

불냉면은 맵기 선택이 가능하고 물냉면은 맵기 선택이 없다. 양념장 차이인 듯싶다.

간장 불고기는 흔히 우리가 아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 불고기이다.

냉면 안에 새우튀김을 하나씩 넣어주시는대 이건 기름 맛이 좀 많이 난다..

하지만 냉면은 맛있었다. 배달을 시켜도 밀키트를 시켜도 항상 평타 이상은 한다!

불냉면 2단계는 한 입만 먹었는데 매웠다. 왜 먹는지 모르겠다.

매운 건 역시 적당한 게 최고인듯하다.

 

웬만한 냉면집보다 맛은 좋다고 생각된다.

다음엔 매장 말고 배달이나 포장 주문을 해 먹어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