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

부산 남포동 이재모피자

by Cum 2022. 9. 25.
728x90
반응형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31

영업시간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불가 롯데백화점에 주차하고 걸어감

롯데백화점 어플 설치하면 2시간 공짜 주차권 받을 수 있음!

 

메뉴

피자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메뉴 사진 못찍음

 

22년 8월 23일 방문

3번째 시도 끝에 드디어 먹음!

10분 이상 줄을 서지 않기 때문에 그동안 갔을때 줄이 너무 길면 포기하고

다른곳에 가서 밥을 먹었었다.

그래서 회사 휴가 마지막날 평일이라서 다시 도전 해보았다.

11시 40분쯤 도착한걸로 기억하는데 10분 정도 대기 했던거 같다.

 

치즈크러스트피자(S)
오븐치즈스파게티

 

치즈크러스트피자 작은거와 오븐치즈스파게티 콜라 갈릭 소스 주문!~

도대체 얼마나 맛있기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지..

드디어 먹게 되었다.  눈에 보이는거 보다 치즈가 더 많다!

오븐스파게티는 우리가 흔히 아는 토마토소스에 기본 야채와 치즈를 듬뿍 넣었다.

확실히 치즈가 맛이 있다! 치즈맛이 쫄깃쫄깃하고 저렴한 피자치즈 처럼 기름지지 않았다.

치즈크러스트피자도 맛이 있다.  치즈가 많으니 맛있을 수밖에 ㅎㅎ

그런데 왜 올리브가 없지.. 올리브가 있어야 더 존맛탱인댕!

둘 다 굉장한 맛은 아니였지만 기본에 충실한거 같다!

맛이 변하지 않고 치즈량이 그대로 유지 된다면 자주 갈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