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라 메르 판지 Cafe 리뷰: 울산의 맛있는 커피와 빵

by Cum 2023. 2. 6.
728x90
반응형

라 메르 판지

 

주소 : 울산 북구 판지1길 30

영업시간 : 09:00 ~ 22:00 매주

주차 : 가게 앞 

 

23년 1월 28일 방문

점심시간 전에 도착한 카페는 텅 비어 있었다.

날씨가 추워 물이 다 꽁꽁 얼었다.

건물이 태양을 등지고 있어 카페 내부가 어두웠다.

하지만 스콘, 크루아상, 케이크 등 다양한 빵이 눈길을 끌었다.

 

 

 

 

 

나는 2층 창에 앉아 바다 전망을 즐겼다.

아몬드 크루아상, 버터 스콘, 라떼, 콜드브루를 주문했다.

 

 

크루아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아몬드로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다.

그러나 스콘은 내 취향 아니여서 조금 남겼다. 퍽퍽해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지만 계속 먹다 보면 약간 물리기도 한다.

코로나 여파로 라떼에서 커피의 향과 풍미를 많이 느낄 수 없었지만 묵직한 바디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라떼를 좋아하지 않는 여자친구도 맛있다고 했고 커피향이 진하게 난다고 신기해 했습니다.

라 메르 판지 Cafe에서 맛있는 커피와 빵을 즐겨서 좋았고,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이 가라앉으면 다시 방문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