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집

양산 덕계 산수화 갈비탕막국수

by Cum 2022. 10. 24.
728x90
반응형

산수화 갈비탕막국수

주소 : 경남 양산시 번영로 22 (파리바게트 옆)

영업시간 :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주차 : 가게 옆 또는 앞 도로변

 

메뉴

직접 담그는 김치류 굿!

 

22년 10월 23일 방문

막국수가 먹고 싶어 막국수집을 찾아봤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막국수집들이

문을 많이 닫았지만 여기는 영업을 하고 있었다.

앉은자리에서 찍은 주방 쪽

가게 천장이 일반 가게보다 1.5배 높다!

가게 내부는 깔끔했는데 이상하게 바깥보다 안쪽이 서늘했다.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주문!

특히 하게 이 집 메밀 막국수는 면이 쫄깃하다

보통 메밀 막국수의 면은 메밀이 많이 들어 갈수록 툭툭 끊어지는데

이 집은 메밀 함량보다는 쫄깃한 식감으로 방향을 잡은 거 같았다.

메밀 맛이 덜 나서 조금 아쉬웠지만 쫄깃한 식감은 좋았다.

비빔 양념장은 직접 제조하여 숙성해서 쓰는지 과일 맛도 낫다.

맛있게 먹었지만 숙성이 조금만 더 되면 더욱더 맛있을 거 같았다.

물막국수의 육수는 우리가 아는 육수에 감칠맛과 단맛이 더 추가된 육수였다.

물막국수는 오히려 면이 조금 덜 쫄깃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텐데 라는 느낌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특히 이 집 김치를 직접 담근다고 적혀있던데 김치가 정말 맛이 있었다.

식당에서 이 정도의 김치를 먹기 힘든데 특히 젓갈 많이 들어간 김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이 집 김치는 젓갈도 많이 안 들어가고 적당히 매운 게 맛있었다.

 

다음번에 갈비탕을 주문하여 김치랑 같이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