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거제 깨끗한 풀빌라 메모리아펜션 - 노천탕(feat. 루돌프케익, 토마호 )

by Cum 2022. 12. 26.
728x90
반응형

메모리아펜션

 

주소 : 경남 거제시 하청면 대곡 3길 22

사이트 : http://www.memoria-geoje.co.kr

 

22년 12월 25일 4번방 방문

여기 어때 예약 시

평일 기준 13만 원

주말 기준 19만 8천 원

입실 15:00시

퇴실 11:00시

개별 수영장 미온수 추가 : 6만 원 동절기 12~2월 사용불가

노천탕 온수 추가 : 2만 5천 원

전기 바비큐 그릴대여 : 2만 원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뜨끈한 물에 몸도 지질 겸 여행도 갈 겸 노천탕이 있는 펜션을 예약하였다.

이전에 다녀간 펜션보다 더 좋고 더 저렴하고 더 깨끗한 거 같아서 바로 예약하였다.

 

밖에서 보면 이렇게 생김

 

입구

 

012345
1층과 2층 룸

1층에는 티비, 냉장고, 소파, 화장실, 주방, 식탁이 있고

2층에는 침실과 야외 테라스가 있다.

 

0123
화장실과 어메니티

화장실은 일단 깨끗하고 깔끔하고 화장실 냄새도 나지 않았다.

어메니티와 수건도 두둑하게 준비되어 있어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된다.

칫솔, 일회용 타월, 면도기, 클렌징 폼도 있음

 

0123
주방

주방도 깔끔하고 냉장고도 넉넉하다.

선반에는 그릇과 컵, 설탕, 고춧가루, 소금, 식용유, 호일까지 있다.

그릇이나 식기류도 깨끗하다.

 

012
노천탕

 

노천탕이 생각보다 커서 물 받는데 한 40분 정도 걸리는 거 같다.

이용 5분 전 문자나 연락을 주면 전용 온수보일러를 틀어주신다.

 

012
전용 수영장

개별 수영장이 생각보다 깊고 크다.

12월 ~ 2월 은 사용 못한다고 한다.

이용하지 못해 굉장히 아쉬웠다.

 

012345
펜션 근처 풍경

간단하게 산책을 했는데 주위 경치가 아주 좋다.

 

 

밑에 캠핑장도 뷰가 아주 좋아 보인다.

 

 

전기 바베큐 그릴 냄새도 안 나고 깨끗하게 바베큐를 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겨울이라 밖이 많이 추워서 시간이 조금 더 걸렸다.

 

이런 거도 챙겨주신다. 따로 커피나 컵라면은 사지 않아도 된다.

냉장고 안에는 물과 맛난 두유도 있다. 사장님 센스가 아주아주 칭찬해~

 

전기 그릴에 구워진 토마호크스테이크과 한우안심스테이크

보기는 저래도 아주 맛있다.

토마호크스테이크는 생각보다 안 질겨서 좋았다.

 

대망의 동물성 생크림 100% 루돌프 케이크

요즘 생크림케이크가 맛없는 이유는 식물성크림을 사용해서 그렇다.

동물성 생크림 케이크를 파는 곳이 찾기가 힘든데 그 여행매곡점에서 구매할 수 있었다.

주소 : 울산 북구 매산로 15 참좋은빌딩 1층 103호 그여행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h.f.h_maegok

과일 폭탄 케이크와 통딸기 케이크를 판매한다.

루돌프 케이크는 통딸기 케이크인데 안에 정말 딸기가 반 넘게 들어있다.

보통 2명이서 생크림케이크 다 못 먹는데 동물성 생크림이라 그런가

다 먹고도 속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요렇게 펜션 안에 작은 트리도 있다.

 

노천탕 이용 중 이렇게 고영희 씨도 찾아온다. 놀라지 말자

나는 식겁했다... 너무 커서

 

날이 좋아서 하늘에 별도 많이 볼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펜션이 엄청 깨끗하고 깔끔했다.

특히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다.

밝고 환한 미소로 인사해주셔서 들어갈 때부터 기분이 좋았다.

펜션 곳곳에 사장님이 세세하게 신경 쓰신다는 느낌도 많이 받았다.

 

노천탕과 전기그릴도 깨끗했고

수영장은 이용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뭐 하나 단점이라곤 1도 없는 좋은 펜션이었다.

내년 다시 한번 찾아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